2020 롤챔스 배팅 LCK 한화 vs 젠지 , DRX vs SKT 경기 리뷰

2020 롤챔스 배팅 LCK 한화 vs 젠지 , DRX vs SKT 경기 리뷰

2020 롤챔스 배팅 에 도움이 되고자 인기팀 및 상위팀 경기를 리뷰해보고자 한다 .

한화 vs Gen.G

젠지 지난 T1전에서 패배한 것이 굉장히 크게 다가왔다. 특히나 젠지의 에이스로 평가되는 룰러선수의 실수들이 부각되었으며 그 실수들을 잘 다듬어 한화전에 모두 쏟아낸 경기인 것 같다.

눈에 띄는 점은 T1전에 사용했던 로밍챔피언이나 성장형 챔프위주가 아닌 라인전 박살을위한 초반에 라인전이 강한 챔프 픽들로 시원하게 밴픽이 진행되었다.
조이, 아지르 등 픽 하며 라인전 압박으로 게임을 풀어나갔다. 특히나 라스칼선수는 보여준것에 비해 저평가 된 선수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밴픽과 인게임 모두 영향력 있는 유연한 탑솔러라 생각된다.

한화의 경기력 급락

독특한 밴픽으로 상대방이 예측하기 어렵게 만드는것도 좋으며, 새로운 픽으로 바르게 치고나오는 것도 실력이다. 대표적으로 G2가 대표적이다. 그러나 문제는 색다른 픽을 위해서는 기본이 받쳐줘야된다. 기본이 안되는데 도박적인 픽이 성공할까? 어려울 것이라 생각된다. 특히나 LCK의 경우 다전제로 구성되어 밴픽단계에서도 치열한 싸움이 필요하다. 깜짝픽도 좋지만 요즘 1티어 챔프 픽 위주로 강하게 꾸려서 경기에 임하는 것도 좋아보인다.

롤챔스 배팅

T1 vs DRX

1세트 T1이 오른을 가져갔는데 미드로 돌릴 여지가 있는 오른인데 DRX는 오른을 무시하고 소라카다 방치했다. 의아함이 남아있는 밴픽이다. 국내리그가 소라카를 늦게 사용했고, 그만큼 경각심이 없었던 것 같다. 갱플랭크 소라카가 국내 해외리그간에 선호도 확실히 차이가 있다. T1의 젠지전에서도 확인할 수 있 듯이 젠지도 T1상대로 소라카밴을 고집하였으며 T1도 한화에게 패배를 당하며 많이 의식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반대로 DRX는 소라카를 방치하였으며 T1은 여지를 남겨둔채 신중이 지켜보다가 소라카탑을 픽하였다.

탑의 대결에서도 많이 기대되었으나 도란이 자신이 뭘 해야하는지 알고는 있으나 결정적인 순간에 많은 실수를 내었다. 특히 세트플레이는 가장중요한 순간에 오른w 모르가나 쉴드에 궁극기를 사용하면서 이점을 살리지 못하였다.

2세트의 경우 밴픽양상이 달라졌다. T1은 무난한 빅토르를 골랐으며 카운터픽으로 에코가 등장하였다. 이부분이 게임에 많은 영향을 준것이라 생각된다. DRX정글 킨드레드 장인으로 유명한 표식이다. T1 , DRX 모두 이것저것 정글밴을 하다보니 커즈의 주챔프도 짤리게 되며, DRX가 킨드레드를 선픽으로 가져가게 된다. 총 5정글밴이 되며 카운터픽으로 그나마 가져갈 수 있는 챔피언이 신짜오엿다.
에코 킨드레드 vs 빅토르 신짜오 구도로 DRX가 바텀에 힘을 쓸 수 있는 구도가 만들어졌다. 바텀싸움을 통해서 무난하게 승리

3세트

도란의 궁극기 사용이 아쉬웠으며, 페이커와 테디의 활약이 눈에 띄는 경기였다.
한국 최고의 원딜러로 꼽히는 테디는 가장 실수가 적은 원딜이며 이번 모든 게임을 통틀어 내가 한국 최고다라는것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DRX는 밴픽과정에서 소라카,오른 픽을 너무 방치하는게 많이 아쉽지 않았나 특히나 도란의 경우 경험치이야기가 드립이아닌 절실하게 필요한 부분이고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중요할 것 같다.

롤챔스

타사설과는 다르게 E스포츠 배당이 높게 잡히며,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맥스88 (max88)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