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뱃(10BET)이란?

10뱃?

대한민국 초창기 스포츠토토, 해외 사이트를 알린 곳은 맥스뱃, 스보뱃, 피나클이다.
그러나 위 해외 사이트들은 최소 입출금 금액, 한국어 서비스 지원 등 한국인이 이용하기에는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그렇다면 최근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사이트는 어떤게있을까?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오늘은 10뱃(10BET)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

맥스88

10뱃은 2003년 영국 라이센스를 취득하며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높은 배당 제공으로 유명하던 피나클과 맞먹을, 혹은 이보다 높은 배당을 제공하며 간편한 배당판 구조로 짧은기간 세계적인 배팅회사로 성장했다.

이뿐만 아니다. 사설에서나 존재하나 사설 사이트의 각각 규정으로 이득을 보기 어려웠던 더블배팅, 크로스배팅, 정확한 스코어, 특정시간 일어날 경우의 수 등의 다양한 배팅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를 보며 배팅할 수 있는 라이브 배팅 또한 제재없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뱃(10BET)에만 있는 한가지의 기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다.

바로 ‘캐시아웃’ 이라는 기능이다. 적어도 한번쯤은 모든 배터들이 배팅을하며 자신이 한 배팅을 후회?해 취소하고 싶은 경우가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취소가 가능한 해외 사이트는 없다. 10BET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내가 한 배팅을 경기 중 혹은 경기 전 특정 수수료를 제외하고 되 팔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것이 바로 ‘캐시아웃’이라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경기 도중에도 특정 상황에 따라 되 팔 수 있기때문에 이윤을 남기기에 유용하다.

 

그렇다면 이 10BET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

첫번째로 10BET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많은 불편함과 현실적 사용이 어렵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바로 한국계좌 사용이 불가하며, 한국어 상담 서비스가 없다. 전자지갑이 있으면 사용은 가능하나 일일 한도가 제한적이고 입/출금에 시간이 소요되며 여간 번거로운것이 아니다.

10뱃

 

그렇다고 10BET 이용은 불가한 것인가? 아니다. 바로 MAX88(이하 맥스88)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맥스88에서는 10BET 공식적으로 계약을 맺고 해당 경기, 배당, 배팅을 제공하는 해외사이트이다.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국내은행계좌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프로모션 또한 제공되고있어 배팅 초보자 또한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