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시작 전 KESPA컵 배팅 및 분석

롤챔스 시작 전 KESPA컵 배팅 및 일정

지난 26일 시작 된 KESPA컵 에 대한 일정 및 챌린저스 팀에 대하여 알아보자.
롤챔스 시작 전 마지막 롤 배팅할 수 있는 기회이다. 롤챔스 시작 전 리빌딩 된 팀들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미리 리빌딩 된 팀들을 분석하여, 롤챔스 배팅 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

KESPA컵

 

살아남은 챌린저스 리그 3팀

브리온 블레이드

브리온은 LCK 승격팀인 APK 프린스를 2대 1로 꺾고 8강 1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들은 올해 챌린저스에서 3, 4위를 기록해 아쉽게 승강전 무대를 놓쳤다. 시즌 종료 후 선수단을 갈아엎었다. 정글러 ‘크로코’ 김동범을 제외한 6인을 새로 영입했다.
가장 주목할 선수는 탑라이너 ‘와이저’ 최의석이다. 지난해 한 LCK 정상급 탑라이너는 상대하기 까다로운 선수로 그를 꼽았다.

팀 다이나믹스

팀 다이나믹스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챌린저스 팀 중 가장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같이 챌린저스에 소속된 아수라를 2대 0으로 누르고 8강 1라운드에 올랐다. 1세트에는 바텀 캐리로, 2세트에는 상체 활약으로 승점을 챙겼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이나믹스는 올해 챌린저스 최강 팀이었다. 스프링, 서머 시즌 모두 1위에 올랐다. 그러나LCK 승격강등전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했다. 이들도 시즌 종료 후 대규모 리빌딩을 단행했다.
다이나믹스는 안정적인 성향의 선수 위주로 팀을 꾸린 게 지난 시즌의 패인이었다고 자체적으로 분석했다.

스피어 게이밍

스피어 게이밍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 0으로 잡고 상위 라운드에 진출했다. 챌린저스와 LCK 출신 선수들을 두루 포섭해 선수단을 리빌딩한 결과다. 스피어 게이밍은 올 겨울 정글러 ‘윈터’ 김요한을 제외한 선수단 전원과 작별하고, 4명의 선수를 새로 영입했다. 리빌딩 초반에는 스크림에서 참패를 거듭했으나, 이후 점진적으로 경기력을 끌어 올렸다고 한다.
미드라이너 ‘체이시’ 김동현은 담원 게이밍 아카데미 출신이다. 지난여름 아카데미 선수들 사이에서 ‘클로저’(SKT) ‘준일(제카)’(당시 KT, 현재 VG) ‘카리스’(젠지), ‘쭌베’(그리핀), ‘쿼드’(DRX) 등과 함께 수준급 미드라이너로 꼽혔다고 한다.

챌린저스 강자로 꼽히는 3팀들이 LCK 팀들을 상대로 어떤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KESPA컵 배팅

타사설과는 다르게 E스포츠 배당이 높게 잡히며,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맥스88 (max88)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