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롤드컵 팀별(그룹C) 분석 롤드컵배팅

롤드컵 팀별(그룹C) 분석 ; SKT T1 , 프나틱 , RNG , 클러치게이밍

롤드컵 A조에서는 그리핀 과 G2 , B조에서는 펀플러스피닉스 와 스플라이스가 각 조별 1,2위로 8강팀이 확정되었다.
말이 많던 그리핀이었으나, 예상과는 다르게 5승 1패로 그리핀 이 G2를 압도하며 8강 조 1위로 올라섰다.
남은 C,D조 한국 팀 또한 압도적으로 8강으로 진출하기를 바래본다.
오늘도 롤드컵배팅 에 도움을 주고자 그룹C조 분석을 해보려고 한다.

롤드컵

SKT T1

서머기간 39승 20패 평균 게임시간 34분 18초
다른 1시드 팀들이 자국 리그내에서 압도적인 승수를 쌓은것에 비하면 SKT는 고전 했던 기간이 길다. 서머 전체 스탯으로 보면 라인전이 강한편이었는가 의문이 들기도하고 중후반 한타설계 운영의 팀으로 보는게 더 맞을 것이다.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으로만 좁혀 보면 11승 2패 평균 게임시간 33분 58초 절반이 넘는 경기가 17~ 23분 사이에 차이를 벌리면서 골드차를 벌렸다.
초중반 SKT에게 큰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드-정글이 판을짜고 탑도 공격적인 라인전 보다 상대 노림수를 흘리는데 초점을 두는 편으로 보인다. 무난하게 라인전 끝내고 중후반 한타 운영단계로 넘어가면 대부분 SKT 승으로 끝난다.
결국 SKT를 무너뜨리려면 초반에 태클을 걸어야 하는데 프나틱과 RNG가 어떻게 경기를 풀어나갈지 지켜봐야할 것이다.

 

프나틱

서머기간 28승 11패 평균 게임시간 31분 19초
프나틱 팀의 특이점이라면 프나틱을 상대 할 때 많이 밴한 카드가 트페 , 유미이다.
트페의 밴률이 54%에 달하는데 이는 미드 네메시스 때문이다. 네메시스는 이번 서머기간동안 트페를 11번 꺼냈다. 승률이 81.8% 이니 저격밴 당할만 하다고 생각된다. 또한 아지르 장인이며 91.7%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바텀은 유미-가렌을 유행시킨 바텀듀오이며, 레클리스 또한 살아있는 전설 중 하나이다. 미드가 게임을 어떻게 풀어갈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RNG

32승 15패 평균 게임시간 32분 57초
선수 개개인이 이름이 날린 적 있는 선수들이다. 샤오후 바텀 우지&밍 모두 커리어가 뛰어난 선수들인데, 탑 랑싱선수가 구멍으로 평가받고 있다. 탑의 영향력이 너무 적어서 상체싸움이 상대적으로 밀리는 팀이다. 상체메타+비원딜메타 비벼지고 있는 요즘 메타에서 RNG는 여전히 바텀위주로 플레이 한다. 정통원딜을 고집하는 바텀이기에, SKT나 프나틱이 미드탑을 제대로 후벼파면 RNG는 힘 한번 써보지 못하고 게임이 쉽게 끝날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클러치게이밍

서머시즌 31승 22패 평균 게임시간 33분 37초
미드의 역량이 굉장히 떨어지는 팀이다. 그 미드를 커버해줄 정글러 리라선수도 생각보다 기복이 심한 것 같다. 그나마 오랜 경력과 창의력으로 챔피언 폭이 매우 넓은 후니선수가 있다. 후니 선수를 기반으로 녹아웃 스테이지에서 3:0으로 압승 한 적이 있다.

여기 를 클릭하시면 “롤 배팅 종류” 에 대한 글을 확인할 수 있다.

롤드컵배팅

7일 차 – 10월 19일 오후 9시

1경기 RNG vs SKT T1
2경기 클러치 게이밍 vs 프나틱
3경기 SKT T1 vs 프나틱
4경기 클러치 게이밍 vs RNG
5경기 SKT T1 vs 클러치 게이밍
6경기 프나틱 vs RNG

8일 차 – 10월 20일 오후 9시

1경기 AHQ e스포츠 vs IG
2경기 팀 리퀴드 vs 담원게이밍
3경기 팀 리퀴드 vs AHQ e스포츠
4경기 담원게이밍 vs IG
5경기 담원게이밍 vs AHQ e스포츠
6경기 IG vs 팀 리퀴드

 

롤챔스 및 롤드컵 처럼 정배가 확실하게 잡히는 경우 타 사설보다 배당이 높게 잡히며 믿고쓸 수 있는 안전한 해외사이트 맥스88 (max88)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한다.